2015년 6월 24일 수요일

언어와 신학과 설교

넷바이블(Net Bible), 성경공부 하기에 참 좋습니다. 원어로도 볼 수 있고 원문의 단어들이 갖는 의미들도 곧장 확인할 수 있으며 각 구절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서도 다양한 아티클을 소개하고 있어서 입체적인 공부가 가능한 곳입니다...

Net Bible Study 

히브리어, 헬라어, 라틴어, 독일어, 불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화란어을 비롯한 48개 언어들을 배울 수 있는 곳입니다. 언어의 보강이 필요하신 분들은 무료로 과감하게 덤비세요~~

48 Languages Online

예전에도 소개했던 곳이지만 M.div 레벨에서 이루어진 참으로 다양한 신학 강좌들이 오디오와 강의노트 전체가 제공되는 커버넌트 신학교 자료실입니다. 자신의 미진한 부분들을 보완하고 정리할 수 있는 좋은 곳입니다. 강의노트 대조하며 들으면 영어 듣기에도 많은 연습이 된다네요...

Resources in Covenant Theological Seminary

괜찮은 개혁주의 설교 사이트가 있었네요. 저자별, 최근설교, 주제별, 시리즈별 분류가 너무도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자의 상황과 입맛에 맞는 설교 듣기가 가능한 곳이네요. 궁금한 주제가 하나 있으면 수백개를 참조하여 배움을 얻을 수도 있겠네요....

Reformed Sermon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해요~~ ^^